창의융합코딩 [수리초] IoT 창의블럭 보드게임 - 소바세교육/소바세교육연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8회 작성일 24-12-10 10:00본문
'IoT 창의블럭 보드게임'
-수리초등학교-
2024년 11월 19일, 21일 수리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IoT 창의블럭 보드게임'을 진행하였습니다.
IoT 창의블럭 보드게임은 IoT 센서블럭을 활용하여 보드게임을 만드는 창의융합교육입니다.
어떤 활동을 진행했는지 알아볼까요?
IoT 창의적인 보드게임을 만들어 보기 전
게임 방법 / 규칙 등 다양한 메커니즘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다양한 보드게임을 즐겨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보드게임을 마무리하고 IoT 센서블럭을 체험했는데요?
IoT에 대한 소개와 각 센서의 원리를 이해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창의적인 보드게임을 만들기 위해 필수입니다!
보드게임 기획서를 작성하는 모습입니다.
소통과 협업을 통해 기획서를 작성하고
기획서를 바탕으로 창의적 보드게임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기획서를 바탕으로 만들다 보니
구체적인 방향을 가지고 만들어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ㅎㅎ
다 완성된 보드게임을 발표하고
각 조마다 돌아다니며 게임을 즐겨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이상으로 활동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아이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창의적인 교육을 하는 소바세교육입니다.
#AI교육 #인공지능 #창의융합 #iot #IOT #IoT #소프트웨어교육 #소프트웨어교육 #인공지능교육 #초등소프트웨어교육 #소바세교육 #소바세교육연구소 #SW교육 #서울 #인천 #경기 #광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