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특수학급(학교) 프로그램

   

 

특수학급 및 특수학교 대상으로 이해하기 쉬운 커리큘럼으로 진행하며컴퓨터적 사고와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로봇 체험활동, SW 코딩 체험, 소프트웨어 창의융합교육으로 창의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길러줍니다.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 사고와 소프트웨어 능력을 동시에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1교시용(단순체험)/ 2교시용(이해와 체험) 프로그램
프로그램 체험학년 분야 1교시 2교시(추가)
스피로 Mini, 스포츠 1~6 로봇코딩 드로잉 제어, 스포츠(볼링) 블록코딩, 컨트롤러 제어(로봇축구, 로봇경주)
알버트 AI 1~6 로봇코딩 센서 제어, 카드코딩(미션) 컨트롤러 제어(씨름대회, 좀비게임)
터틀봇 1~6 로봇코딩 카드코딩 원리학습 멜로디 카드 라인트레이서를 이용한 기본제어
IoT센서보드 1~6 사물인터넷(IoT) 다양한 센서 체험(10개 센서) 15개 센서 활용, 센서보드 응용
3D캔디펜 1~6 3D프린팅기술 출력연습, 막대사탕 만들기 창의적 모형제작(모둠활동)
AR스마트양궁 5~6 증강현실, 신기술 기본자세연습, 10M 과녁 사격 10~70M과녁 사격, 양궁 경기(최고의 1인)
SOUND BALL리듬알고리즘 1~6 음악, 코딩 악기선택 및 기본 비트(리듬)체험 비트 응용 실습, 모둠별 창의적 리듬 만들기
아바타 모션캡처 1~6 신기술 기본 아바타 모션 캡처 체험 아바타 제작과 이를 이용한 모션 캡처
프로그램 세부 내용
프로그램 체험사진

스피로 Mini

스피로 Mini

알버트 Ai

알버트 Ai

터틀봇

IoT 센서블럭

IoT 센서블럭

3D 캔디펜

스마트 AR양궁

사운드볼

사운드볼

아바타 모션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