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코딩 [보령 청룡초] 알버트, 난화스토리 - 소바세교육 / 소바세교육연구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회 작성일 25-03-06 10:05본문
'알버트, 난화스토리'
-보령 청룡초등학교-
2024년 11월 20일 청룡초등학교 저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알버트, 난화스토리'를 진행했습니다.
알버트, 난화스토리는 낙서 속에서 다양한 그림을 찾는 활동입니다.
어떤 활동을 진행했는지 알아볼까요?
먼저 사물을 인식하여 제어할 수 있는 따라오기 모드를 진행 후 카드 코딩을 진행했습니다.
카드의 종류가 많지만 다양한 미션과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습니다!
다양한 컨트롤러 모드를 통해 로봇을 제어해보기도 합니다.
컨트롤러 사용법은 난화스토리 활동에서 필수인데요?
로봇을 조종하듯 움직일 수 있어 아이들이 매우 좋아합니다 ㅎㅎ
난화스토리는 직접 낙서를 하는 것이 아니라 펜 거치대를 이용하여 알버트 로봇으로 낙서를 진행합니다.
컨트롤러 사용법에 적응해야 되는 이유입니다!
이후에는 다양한 펜을 사용하여 그림을 찾고 디자인적 요소를 추가합니다.
아이들이 찾은 창의적인 그림을 친구들에게 소개하는데요?
아이들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활동 내용을 마치겠습니다.
아이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며 창의적인 교육을 하는 소바세교육입니다.
#AISW #알버트 #소프트웨어교육 #경기소프트웨어교육 #소프트웨어교육 #인공지능교육 #초등소프트웨어교육 #소바세교육 #소바세교육연구소 #SW교육 #AI교육
- 이전글[보령 청룡초] 로봇패션쇼 - 소바세교육 / 소바세교육연구소 25.03.06
- 다음글[한전KDN] Sound Ball 리듬 알고리즘 - 소바세교육 / 소바세교육연구소 25.03.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